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as문의시 성의없는답변
작성자 카르닉 스포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5-20 14:16: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6

안녕하세요. 카르닉 고객지원팀입니다. 

우선 저희쪽에서 상담 태도에 대해 불편을 느끼신 점 사과드리는 바입니다. 

하지만, 그때 안내 도와드렸듯이 

저희쪽에서도 무분별한 교환 및 환불 신청이 많아서 

기준이 정해져있으며, 그 기준에 따라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그래서 고객님께서는 그 기준에 맞지 않아 

별도 구매로 안내 도와드린 부분입니다. 

저희쪽에서는 불량품과, 새제품 따로 관리가 되고 있어 

따로 판매 되어지고 있지 않는 부품들은 새제품에서 꺼내드릴 수 밖에 없어 

고객님께서 직접 구매해주셔야 하구요. 

고객님뿐만아니라, 기준에 맞지 않으신 분들은 모두 별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고 계세요. 

이 부분에 대해서 양해부탁드리며 

플라이 따로 별도 구매 원하시면 

안내 도와드렸던 유선 번호로 구매문의 부탁드릴게요. 


감사합니다. 



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994 비밀글 적립금 이**** 2024-04-28 21:56:36 3
997    답변 비밀글 적립금 카르닉 스포츠 2024-05-02 08:25:38 0
990 비밀글 아이젠 수리 관련 양**** 2024-03-18 15:02:02 1
991    답변 비밀글 아이젠 수리 관련 카르닉 스포츠 2024-03-18 16:57:13 2
988 비밀글 아이젠 부속품 구입 양**** 2024-03-17 21:49:32 1